이용안내

사업제휴문의

최상의 고객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하여 피씨에스원코리아㈜는
체계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국 서비스 센터를 관리하고, 정기적인 고객응대교육 및 기술교육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.

그뿐만 아니라 지난 20년간 쌓아온 서비스 노하우로 고객사의 어떠한 요구에도 발 빠르게 대응 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서비스 전산망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,
기존 서비스 네트워크 외에도 백화점, 할인점, 판매점 등 전국 약 700여개의 매장에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순회서비스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.

고객사의 업무 파트너로서
자재수입 및 관리, 고객관리, 클레임, 서비스 분석 등 서비스 본부로써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
감사합니다.

업무제휴문의 : support@philips-service.co.kr